한여름 밤의 빈야사 요가 플로우 in JEJU   2018-07-06 (금) 17:17
운영자   202

www.yogibara.kr


8월 3일(금) 애월 실내체육관에서

‘샤일라 × 요기바라’의 빈야사 요가 행사

- 한여름 밤의 빈야사 요가 플로우 in JEJU -


요가로운 삶을 실천하는 모임인 ‘요기바라_제주’는 첫 요가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요기바라는 오는 8월 3일(금) ‘다르지만 같은 우리’라는 주제로 요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애월 실내체육관에서 오후 6:00~8:30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6월 25일 사전 예약이 시작된다. 이번 행사는 샤일라 선생님의 리드로 약 2시간동안 빈야사 요가를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빈야사요가 리더인 샤일라 선생님은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사트얌요가’대표로서 요가관련 워트샵과 지도자과정을 한국뿐만 아닌 중국에서도 진행하는 글로벌한 강사이다.

행사참가는 ‘요기바라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요기바라제주’를 통해 사전예약 가능하고 참가 수익금은 심장병 아이들의 수술비로 기부될 예정이다.

요기바라_제주는 지난 5월, 6월 ‘요기바라마켓’과 ‘요기바라 팝업스토어’를 진행하였으며, 제주 도민은 물론 제주로 여행오신 분들까지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수익금을 심장병 아이들의 수술비로 기부한 바 있다.

‘다르지만 같은 우리’라는 주제로 진행될 본 행사는 제주 요기바라가 주관, 주최하고 아이오케이 컴퍼니의 배우 고현정, 만두카 코리아, 스윙앤 슬라이드, 리얼라이즈 인터랙티브 등의 후원, 협찬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요가인 뿐만 아닌 여러 시민들에게 요가를 더욱더 알리며 그들과 함께 교류,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신청 및 문의 : 인스타그램 @yogibara_jeju / www.yogibara.kr /

카카오플러스 : 요기바라제주



 

청소년 교정교화분화 강의자료 
요기바라_제주, 8월 3일 ‘샤일라’ 초청 행사 참가자 모집